2009년 8월 14일~8월 15일 20살 많은 친구가 놀러오셔서ㅎ 관광 안내를 맡았다.

저렴한 숙소 값으로 키타센쥬에 숙소를 잡았는데 정말,,, 진땀나는 변두리 동네였습니다. ㅎㅎ

리얼 백패커들이 많았고;; 친구가 관광차 왔는데 너무 내가 저렴한 데를 소개해서ㅠㅠ

그래도 시설은 깔끔한 편이었고, 저렴했으며, 공용으로 쓰는 후로도 있었다. 하지만 두번은 가지 않겠..ㅎㅎ 

오,, 일본식 이불을 처음 봐서 찍어두었다.

저 가운데랑 가에 흰 천이 고정되어 있지 않아 정리하려면 힘들어 보였다.

침대였지만 료칸 느낌 침구였고 유카타처럼 생긴 가운도 줘서 일본 느낌이 살짝 났다.

아침은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으로!

남대문 시장 비슷한 느낌으로 이것저것 많이 판다.

나도 처음 와봤던가 신나게 구경ㅎㅎ

아침은 일본 느낌 나는 규동집인듯??

친구가 영화에서 보던 식당같다며 좋아했지만 그냥 저렴한 규동집ㅋ 아저씨들 뿐ㅎㅎ

지하철역 가는 길에 저 면이 위아래로 움직여서 신기해서 찍었다ㅋㅋ

소바집 feat, 손으로 만든 튀김

다음 목적지는 아사쿠사였던 듯.

저 유명한 저것이,,,뭐더라 카미나리몬인가?? 모르겠네ㅎㅎㅎ

암튼 관광지 투어는 이때 다 했던 것 같다.

그동안은 교통비 아까워서 고탄다랑 니시카사이나 타케바시 근처에 걸어갈 수 있는 곳만 갔었는데 ㅎㅎ

친구 왔으니 나도 같이 관광객처럼!!

아사쿠사 쪽에 상점이 길게 늘어선 거리 이름이 있겠지만 모르겠다ㅎㅎ

사람 정말 많았다.

참,, 상품 잘 만드는 일본,, 뭔가 필요없느데 사고 싶게 생겼다.

정말 너무 더웠던 날로 기억 하는데 거의 38도~40도 정도 인력거꾼들이 사진 찍어주는 게 왜케 짠해보이던지,,,

외노자의 웬 동정심ㅎㅎ 저보다 3배는 더 버셨겠죠ㅎㅎ

신사나 절? 같은 곳에 이런 우물 같은 게 있으면 약숫물 아니죠 드시면 안되고

손이랑 입안을 헹구거나 정갈하게 씻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만화경

한동안 참 맘에 들어서 사진 쓸 데 있으면 곧잘 프로필 해두었었던 사진이다.

그리고 이 날은 뭣도 모르고 야스쿠니 신사에 갔다가 혼란에 휩싸였던 날.

독일을 보며 생각한다. 교육은 중요한 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