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고 넘넘 씐나서 포스팅 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돌 전 아기들에게 컵 연습 시키는 거라고 한다..

이거 쓰고 빨대컵으로 넘어들간다고..후,,,,너무 늦었구나..ㅋ

그냥 쓰지 뭐!!

 

우연찮게 마트 안에 있는 다이소 진열대에 있던 베이비맘 매직컵!!

빨대컵을 따로 사지 않고 그냥 바로 컵으로 먹이고 싶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더블하트 젖병에 호환이 된다던 마이베이비 빨대로 연명하고 있었다.

계속 컵으로 먹이기를 시도는 했는데 먹일 때마다 사레 걸려서 그것도 꽤나 스트레스ㅠㅠ

이 컵을 첨보고 유레카!! 외치고 몇 개 더 사고 싶어서 물어보니,

그 다이소에는 들어온 지 오래 된 거고 아직 남아있는 줄도 몰랐다고;;; 없을 거라는 말만 해서ㅠㅠ

담날 근처 동네에 제일 큰 층짜리 다이소에 갔더니 4개정도 있길래ㅋㅋ2개 더삼ㅋㅋ

인터넷에 찾아보니 최저가가 4천8백원 정도인데, 다이소에서 사면 개당 2천원이다

은혜로운 가격ㅋㅋ



겉에는 이렇게 생겼다. bpa프리로 친환경 소재라 안심!

색깔은 한개 뿐이었던 지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는데 제 값을 주면 (4천8백원ㅋ) 파랑, 핑크 등등 있는 것 같다.

내껀 손잡이랑 뚜껑이 불투명인데 다른 타입은 뚜껑 투명, 손잡이 없는 것도 있다.

저 손잡이는 분리가 된다.



한 쪽에는 설명과 가격이!

안 에가 칸막이 처럼 나눠져 있고 기울어져 있어 조금만 기울여도 내용물이 잘 나온다. 



실물.

뚜껑에 홈이 있고, 몸통 부분 돌기와 맞물리게 뚜껑을 덮어야 해서 뚜껑이 움직이지 않는다.

고무 패킹이 없어도 내용물이 세지 않음.


 

아기 웃는 얼굴이나 쪽쪽이 물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의 귀여운 뚜껑 부분.ㅎㅎ

 

처음 주자 마자 빨대컵과는 달리(물론 나이가 더 들어서줬지만ㅋㅋ) 주자마자

입구를 잘 찾아 물었는데,

마시는 것도 굉장히 신나하고, 좋은데 좋은데,,,

컵을 마구 흔든다..-_- 대체 왜..

그래서 구멍으로 방울방울 흩뿌린다..휴,,,

나아지겠지ㅋㅋㅋ




++ 현재 2016년 10월 두달 정도 써본 후 후기 추가

우선 단점

1. 주둥이 부분이 마모가 많이 된다. 플라스틱이고 애가 계속 깨물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데,

가루가 나올 정도로 껍데기가 벗겨지도록 물어 뜯기 때문에 좀,,,


2. 애가 뚜껑을 연다 -_- 첨엔 못 열었는데 뚜껑에 볼록한 부분을 입으로 연다ㅠㅠㅠㅠ


3. 물을 흩뿌린다. 시도때도 없이,,


4. 뚜껑이 없어서 외출시 비닐에 꼭 넣어야 한다. 나 같은 경우는 물통을 하나 따로 챙기고

음식점 가거나 하면 물을 따라서 좀 준다.

음식점에서 주는 빨대컵 같은 건 엎기 쉽상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컵보다는 편하다. 사레 들리는 경우도 적고.

아직까지(16개월)는 잘 쓰고 있다. 


++현재 2017년 2월 후기 추가

1. 애기가 이제 컵으로 마시고 싶어하여 거의 실용성은 없지만, 

외출시에 물이 흐르지 않게 할 수 있어 좋다. 

2. 빨대컵이 더 편할지도..


역시 육아에서 길게 가는 건 없다ㅎㅎㅎ 다 한 때야 

하지만 그 한 때가 너무너무너무 중요한 것.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