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하라 사토미 껄 봐야지 하다가 이전에 보다가 말았던 교열걸을 다시 시작해보았다.
출판사의 교열부에 관한 내용인데 원래 패션잡지의 편집지가 되고 싶던 하데나온나가 지미나 교열부에 들어가 좌충우돌 회사 생활하는 이야기. 매회 교열중인 책에 관련된 작가와 사건이 있는데 재미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다 마사키의 발견! 이미 인기절정인데 나혼자 뒷북ㅋ
다음 꺼는 스다 마사키껄로 봐야지 하면서도 선뜻 고를 순 없다 다른 사진들이 좀 특이해ㅎㅎ 약간 데파페페 닮았다고 생각하는 거 나 뿐이려나? 짙은 눈썹이ㅋ 갈매기 같아ㅋ 근데 눈썹 가리면 이런 순둥이 얼굴이 없다 강아지처럼 생김

스다마사키 찾아보면서 최근 일본 연예계 동향을 알게 되었는데 충격적이었던 것은

1) 다이고 + 키타가와 케이코 결혼

2) 나리미야 히로키 은퇴;; 스다 마사키랑 같은 소속사로 나리미야가 없으니까 스다로 푸쉬가 넘어간 듯

3) 호리키타 마키 은퇴

4) 야마삐 + 이시하라 사토미 열애ㅋㅋ

다이고는 진짜 충격 중의 충격ㅋㅋ 키타가와가 생각보다 까탈스럽지가 않네 싶었다ㅋㅋ 아닌가 부자라 그런가 암튼 신기방기한 일본 연예계

스다 마사키는 뭐랄까 처음 카세료를 봤을 때랑 비슷하다. 카세료는 허니와 클로버 영화판?에서 처음 봤는데 만화 인물과 너무 안 맞아서 (일단 마야마는 키가 커야하는데 이미 하즈레) 완전 열외였다가 보면 볼수록 매력 넘쳤는데 스다도 비슷함 첨엔 읭 왜 이분이 남주인가 고민했는데 이시하라랑도 전혀 안 어울리고 이케맨 설정도 읭??
근데 보면 볼수록 넘나 예쁜 것(음?)ㅋㅋ 보기가 아깝다 목소리도 좋고~
교열걸 내용도 보면 볼수록 맘에 든다.
벌써 6회 끝. 아쉽다ㅎㅎ 요즘은 게임을 안 하고 일드를 보는데 게임보다 나은 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ㅋ 게임이든 일드든 時間つぶしだから。

まあこれからは菅田将暉の写真。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