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만 있으니 유일한 낙은 텔레비전인데 요즘 티비는 정말 볼 게 없다.. 요즘 제일 즐겨보는 건 넷플릭스의 베르사이유시리즈.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도 코로나 때문에 매달 선착순으로 무료 영화 다운로드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니 넘 좋은 거 같다.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가 많은 거 같은데 오월 어린이날 즈음에 디즈니 투게더 위드유라는 이벤트로 해당하는 영화 포함하여 다섯편인가 다운 받으면 디즈니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었다.
뭐.. 럭키박스를 원래부터 재고 정리라고 생각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어차피 영화 다운 받아 보고 받을 수 있는 거라 큰 기대 없이 신청했는데, 내용물이 넘나 실하여 포스팅해본다.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실하네!!

박스부터 덕심터진다. 디즈니 덕후라면 넘넘 좋아할듯.ㅎㅎ 나도 박스고 쓰려고 모셔두었는데 저 박스채로 택배가 온 거라 위에 택배송장이랑 테이프 자국은 어쩔 수 없구나.

안에 내용물은 뾱뾱이로 잘 싸여왔다.

에코백, 울라프키링인형, 에코보틀 2개(500ml정도될 듯), 피크닉 매트 1인용 2개, 스티치 노트, 앨리스 볼펜
어느 것 하나 허접하지 않고 다 자주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어서 사실 좀 놀랐다.
다른 곳에서 하는 이벤트 디즈니 럭키박스를 찾아봤는데 스티커, 메모지...내 생각엔 초큼 허접하게 느껴진지라ㅎㅎ

보틀도 싸구려가 아닌 BPA free(젖병소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보틀이다.
애들 물병으로도 딱 좋겠다.
이거 다른 사람들도 올렸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의외로 글 하나밖에 못찾음ㅎㅎ
구성품은 다 같은 거 같다. 다행이야 맘상할 일 없어 좋다ㅋ
얼른 다 바리바리 싸가지고 피크닉 맘대로 (마스크 없이) 다닐 날이 어서 왔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