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번 올리기 시작하니까 계속 올리고 싶다.

말주변 없어서 사진만 올리니까 좋네~ㅋㅋ

파리 둘째날 날씨 쾌지나청청나네~

패키지라 주로 차안에서 찍은 사진이 많다ㅋㅋ

어제 유람선 탔을 땐 티+바람막이+야상 껴입고도 추워죽겠던데

낮되니까 반팔 필요해~ 뒤죽박죽 파리 날씨도 매력 철철~

조식 야무지게 챙겨먹고 출발하자!

 

루브르 박물관 관람.

유럽여행 시에 자유여행이냐 패키지냐 많이 고민할 수 있는데, 나처럼 첫 방문이고 지식이 많지 않다면 패키지도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비싼 돈 주고 그 먼데까지 며칠을 걸려 다녀왔는데, 정작 길 잃고 헤매느라 대표적인 걸 못 봤다면 좀 억울하고 안타까울 수 있으니까.

헤매는 것도 여행이다 생각한다면 상관 없겠지만, 나의 경우는 이십대나 앞으로 방문한다는 보장이 있다면으로 제한하고 싶다.ㅎㅎ

왕궁이었던만큼 화려하기가 이를 데 없다. 내 스타일~~ㅎㅎ

+ Recent posts